더셀컴퍼니 뮤리 에어리 핏 립 틴트 100명 무료 체험단 모집
더셀컴퍼니 뮤리 에어리 핏 립 틴트 100명 무료 체험단 모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0.0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몰 첫 구매 고객 20%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더셀컴퍼니 ‘뮤리(murir)’는 10월 5일부터 10월 8일까지 4일간 뮤리 자사몰에서 총 100명을 대상으로 ‘뮤리 에어리 핏 립 틴트’ 정품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에 진행했던 뮤리(murir)의 대표 상품인 '더블 래쉬 볼륨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100명 무료 체험단 진행 시 오픈 직후 매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10월에도 좀 더 많은 고객들에게 뮤리(murir)의 좋은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무료 체험단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뮤리 립 틴트 100명 무료 체험단은 기존회원 및 신규가입 회원 대상으로 뮤리 공식몰에서 참여 가능하며 10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매일 오후 3시 선착 25명씩 총 100명을 모집한다.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1인 1세트만 체험이 가능하며 배송비만 지불하면 무료로 받게 된다.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일명 착붙템 ‘뮤리 에어리 핏 립 틴트’는 선명한 고발색과 우수한 지속력을 자랑한다. Weightless 신개념 텍스처로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사용감과 함께 번짐없는 빠른 피팅력을 통해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립 틴트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뮤리 립 틴트 제품 체험 후 뮤리(murir) 자사몰에 포토후기 작성 시 우수후기를 선정하여 3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이 밖에도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비말 차단 마스크 1매를, 신규가입 후 첫 구매 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뮤리 관계자는 뮤리(murir) 제품을 더 많은 고객분들에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고 매월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단을 모집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