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2020년 하반기 캠페인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2020년 하반기 캠페인
  • 윤강희
  • 승인 2020.10.05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두의 안전 고려,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회장 서경배)이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up your Life)’ 2020년 하반기 캠페인을 9월 24일(목)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 유튜브 채널을 통한 라이브 방송으로 시작했다.

2008년 첫선을 보인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갑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암 환자들이 자신을 스스로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 캠페인이다. 암 환자들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했다.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던 병원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방식으로 변경했다.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중국법인에서도 올해 4월 같은 방식으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24일(목)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는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 교육 강사, 대한체육회와 대한체조협회의 전문 지도자가 병원과 암 환자 커뮤니티를 통해 선정된 350명을 대상으로 암 환자를 위한 메이크업, 피부 관리법, 림프 부종 방지 관리법, 건강한 신체 관리를 위한 저강도 체조 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전달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암 환자들이 캠페인을 통해 배운 메이크업 법을 일상에서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헤라 제품으로 구성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스페셜 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반기 라이브 방송은 한 달에 한 번 총 3회 진행할 예정이며, 현재 항암 치료를 받고 있거나 암 치료 후 2년 이내의 환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에 관심 있는 암 환자들은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운영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또, 카카오톡 채널 ‘메이크업유어라이프’를 친구 추가하면 실내 운동법, 암 환자 레시피 등 암 건강 관련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