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라인
토니모리,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라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0.0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주 만에 피부장벽 케어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최근 건강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그린 프로폴리스, 감로꿀, 현삼의 3중 꿀벽으로 피부의 균형을 잡아주고, 90% 자연유래성분으로 피부에 친화적인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라인을 출시했다.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라인은 청정 브라질 국토의 약 3%에서만 추출 가능하여 더욱 진귀한 그린 프로폴리스와 식물성 감로꿀, 현삼추출물로 이루어진 토니모리만의 특허 성분 타워베리어™를 함유하여 피부 장벽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마스크 착용, 가을 기후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한 2030세대 고객들의 피부 고민과 니즈를 분석하여 개발되었다. 자연에서 유래한 타워베리어™의 3중 빌드업을 통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케어해주는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라인은 무너진 피부를 리밸런싱하고 피부 체력 관리, 피부 장벽까지 케어해주는 타워베리어™의 3중 빌드업으로 힘 잃은 피부를 견고하고 탄탄하게 쌓아 찰진 꿀벽 피부로 완성해준다.

특히,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빌드 업 세럼’은 피부에 영양은 남기되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쫀쫀한 제형의 세럼으로 피부 영양보습은 물론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까지 가지고 있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장벽 개선 및 손상 진정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50ml에 2만원 대 가격으로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라인 중 가장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최근 피부 컨디션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면서 피부를 보호해주고 장벽을 케어해주는 화장품이 주목 받고 있다.”라며 “타워베리어™의 3중 빌드업으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해주어 피부 체력을 강화시키는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라인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