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인하우스, 차별화된 DAY마케팅으로 위기 속 호황
반디인하우스, 차별화된 DAY마케팅으로 위기 속 호황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0.0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데이 마케팅·차별화서비스 등 전략 모색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의프랜차이즈 사업 ‘반디인하우스’ 가 차별화된 마케팅 노하우로위기 속 호황을 맞이하고 있다. 

지난 2월부터 시작된 코로나19 상황이길어지면서 대면 서비스로 이루어 질 수 밖에 없는 네일샵과 미용업은 큰 타격을 받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디인하우스는 차별화된 ‘DAY’ 마케팅과 경영 노하우로 위기 속에서도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하고 있다. 

반디인하우스의 DAY 마케팅은 매월 5일, 그리고 셋째 주 수요일에 진행된다. 매월 5일은 ‘어린이날’ 행사로 엄마가 시술 관리를 받으면 어린이는 무료로 관리 받을 수 있는 날이다. 아이들은 엄마와 함께 더욱 안전한 제품으로 시술 받으며 어린이의 취향이 반영된 귀여운 네일 아트로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다. 육아에 지친 엄마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힐링 타임을 가지며 코로나 19로 인한 외출 자제로 답답함에 지친 아이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경험하고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은심리가 반영된 경험 마케팅 ‘어린이날’ 덕분에, 매월 5일은 1-2주전에 예약이 마감되고 있다.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는 남자 고객들 대상으로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여성 고객들의 전유물인 네일샵을 남성 고객들과 함께 하는 공간으로 이미지 변신을 하고 있다. 네일 케어를 받는 남성 고객들도 꾸준히 늘고 있지만, 데이트 시 남편 또는 남자 친구와 함께 오면서 이색 데이트를 즐기는 고객들도 늘고 있다. 

이와 같은 디데이 마케팅 외에도 반디인하우스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평상시에도 1회용 네일 키트 및 위생 시술대를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님의 사전 컨디션 체크 및 손 소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철저한 방역 시스템과 고압 멸균기로 3중 소독 처리된 도구들을 사용하여 안전에 대한 믿음을 주고 있다. 이에 더해 발 관리를 할 경우에는 신발 소독 서비스부터 맞춤형 아로마 오일 서비스를 진행함으로써 관리 받는 내내 힐링 받는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발 관리를 마치고 나면 준비된 새 양말을 신겨드리며 사소한 곳에서부터 고객 감동을 실천하고 있다. 

반디인하우스가 이러한 마케팅과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에서 비롯된다. 반디인하우스는 책임 매니저 제도로 운영되고 있다. 각 지원들은 테크닉, 마케팅, CS, VMD 매니저로 업무가 나뉘어져 있다. 직원들의 기술 경력은 보장하되 스페셜리스트로 거듭날 수 있도록 그에 따른 책임과 권한이 주어진다. 각 직책에 따른 업무교육이 기본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기술 교육은 경력에 맞추어 이수제도로 운영된다. 직원들 또한 담당 업무에 자부심을 가지고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진정한 네일 지식 기술자로 성장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반디인하우스의 관계자는 “반디인하우스는 반디와 뷰티경영연구소의 오랜 노하우와 체계적인 경영시스템을 가지고 점주와 직원들이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하며 “위기에도 성공하고 싶은 예비 살롱주 또는 한 단계 샵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싶은 살롱주라면 ‘반디인하우스’를 추천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반디인하우스는 현재 직영 1호점을 시작으로 이대점, 타임스퀘어점, 송도점, 당산점을 오픈했으며 10월에는 스타필드 안성점, 발산점, 11월에는 광교점이 오픈할 예정이다. 체계적인 시스템과 차별화된 경영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반디인하우스의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