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아쥬, 10월 올리브영 프로모션 실시
유리아쥬, 10월 올리브영 프로모션 실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9.2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립케어 제품 최대 20% 할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장기간 마스크 착용과 기온 변화로 민감해진 입술 피부를보호하는 립케어 제품을 특별한 혜택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10월 한 달 동안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유리아쥬의 베스트셀러 △스틱레브르 오리지널 듀오 기획을 비롯해 △제모스 스틱레브르 듀오 기획 △배리어덤 시카 레브르 등 유리아쥬의 대표 립케어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유리아쥬는 베스트셀러 ‘스틱레브르 오리지널’을 필두로 거칠어진 입술 보습 및 보호부터 외부 자극에 의한 손상 입술의 SOS케어까지 다앙한 립케어 제품을 갖춘 대표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다. 특히 ‘스틱레브르 오리지널’은 단일 제품으로 50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3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립케어 부문에서 수상하는 등 명실공히 대표 립밤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연초부터 이어진 코로나로 마스크 표면과 입술 피부가 자주 마찰하게 되면서 자극이 증가하고 서늘해진 날씨로 건조함은 물론 건조함으로 인한 따가움과 간지러움 등 입술 건강이 악화되기 쉬운 시기인 만큼, 이번 프로모션으로 거칠어진 입술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유리아쥬 립케어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 건조해진 날씨로부터 입술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립밤 사용이 필수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립밤의 명가 유리아쥬 립케어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에 만나 보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