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수티컬즈, 프리미엄 맞춤형 세럼 ‘커스텀 도즈’
스킨수티컬즈, 프리미엄 맞춤형 세럼 ‘커스텀 도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9.28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효능 성분의 포뮬러로 그 자리에서 바로 제조

피부 전문가 판매용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수티컬즈가 단 한 사람만을 위한 프리미엄 맞춤형 세럼 ‘커스텀 도즈’를 출시한다.

‘커스텀 도즈’는 피부 전문가와의 개별 상담과 과학적 알고리즘을 통해 소비자의 피부 상태를 진단하고, 이를 바탕으로 각각의 피부 케어를 위한 최적의 성분 조합으로 만드는 프리미엄 맞춤형 세럼이다. 500여 명의 인체 적용 시험 완료 후 엄선된 고효능 성분의 포뮬러로 제조되며, 각 성분의 개별 유통기한을 준수해 포뮬러의 신선함이 보장된다.

‘커스텀 도즈’는 맞춤형 세럼인 만큼 피부 전문가와의 1:1 상담으로부터 시작된다. 스킨수티컬즈와 제휴한 피부과를 방문하면 전문가와 피부 관리 목표를 상의하고, 128가지 이상의 피부 데이터를 고려해 완성된 독자적인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피부 상태를 정밀 진단해준다. 이를 통해 자신만의 ‘커스텀 도즈’가 그 자리에서 바로 조제되며, 그에 맞는 스킨케어 솔루션과 루틴도 함께 제공된다. 추후 방문 시에는 기존의 피부 진단 데이터는 물론 피부 상태와 계절의 변화를 반영해 업그레이드된 ‘커스텀 도즈’를 추천해주는 라이프 타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커스텀 도즈’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유앤정 피부과와 충북 청주시 상당구에 위치한 청주 와인 피부과 2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킨수티컬즈는 ‘커스텀 도즈’ 출시를 기념하여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롯데 시그니엘 호텔 내 독자적인 스튜디오 공간에서 런칭 행사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