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카톡 선물하기 전용 섀도 팔레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카톡 선물하기 전용 섀도 팔레트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9.28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기획세트’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비대면 문화 확산에 따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으로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코랄 헤이즈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비대면 문화 확산으로 카카오톡을 통해 선물을 주고 받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전용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다음달 4일까지 이어지는 연휴 기간에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자가 더욱 늘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으며, 향후 연령대별 추천 제품 등 품목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코랄 헤이즈 기획세트’는 상큼한 코랄 계열 및 음영 컬러로 이뤄진 9구 섀도 팔레트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브러시 2종으로 구성됐다. 9구 섀도 팔레트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 조합은 물론 매트와 쉬머, 글리터, 자개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사이즈의 글리터가 믹스된 자개 섀도는 큐빅을 박은 듯 신비롭고 영롱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고운 미세 입자 베이스로 가루 날림 없이 눈가에 부드럽게 발리며 하루 종일 선명한 발색력으로 눈가를 화사하게 밝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