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 풍속도, 마스크에 지친 피부 위한 화장품 인기
추석 선물 풍속도, 마스크에 지친 피부 위한 화장품 인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9.2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한정판과 기획세트 출시, 소장가치 높여

올해는 일상 생활의 많은 것들이 바뀐 한 해다. 명절 선물도 예외는 아니다. 위생과 안전에 대한 걱정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선물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계속되는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기초 화장품이 이번 추석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뷰티 업계에서는 추석 시즌을 맞아 브랜드를 대표하는 기초 제품 베스트 셀러의 한정판을 선보이거나 추석 맞이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이며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키엘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오직 국내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키엘 러브스 코리아’ 울트라 훼이셜 크림 한정판을 출시한다. ‘키엘 러브스 코리아’는 세계 주요 국가나 도시를 상징하는 디자인을 담아 출시하는 지역 한정판 제품으로, 올해는 추석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 한정판을 선보인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사용 후 피부 수분을 2배 증가시키는 깊은 보습으로 속건조까지 개선해준다. 구매 시 특별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125ml 대용량 구매 시 수분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대용량 여행용 샘플 5종도 함께 증정해 풍성함을 더했다.

설화수는 추석에 맞춰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대표적인 선물세트인 '설화수 자음 2종'은 깊은 흡수력과 촉촉함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살려주는 에센셜 스킨케어 세트다. 풍부한 보습을 선사하는 젤 타입의 스킨 자음수, 치마버섯 유래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밝게 가꿔주는 에멀젼 자음유액 등이 포함됐다. 자음 2종 세트는 자음수 125ml과 자음유액 125ml 그리고 함께 사용하면 좋은 대용량 샘플 4종으로 구성됐다.

숨37°은 도자 설치 작가 백진과 협업한 베스트셀러 시크릿 에센스의 ‘2020 골든문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은 도자에 대한 편견을 깨고 현대적인 작품을 백진 작가와의 만남으로 모두가 염원하는 ‘아름다운 피부’에 대한 소망을 이뤄주는 ‘황금빛 보름달’로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한정판으로 다시 태어난 ‘시크릿 에센스’는 매일 맑게 깨어나는 피부를 완성하는 숨의 대표 제품이자, 필수 에센스다. 피부 산소 전달을 활성화하는 발효 성분 ‘싸이토-펌TM’을 함유했으며 피부 항산화력을 끌어올리고 방어력을 높여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에바끌레르 24K 진주세럼 세트는 탄력과 보습, 윤기를 주어 광채나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앰플로 구성, 추석선물로 제격이다. 금파우더와 외부수분을 흡착하여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거칠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주어 촉촉한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 24K 순금 성분과 5가지 활력 생기 추출물이 수분증발을 최소화하고, 촉촉하고 수분가득한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