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
미샤, ‘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
  • 최영하
  • 승인 2020.09.2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산 아텔로 콜라겐으로 흡수율 높여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은 피부 탄력과 주름 관리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크림이다. 효소와 알칼리 처리를 거친 프랑스산 아텔로 콜라겐으로 일반적인 콜라겐 대비 순도와 흡수율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특허받은 액티브 딜리버리 시스템(특허번호:US6849645B2)으로 콜라겐 등 유효물질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P&K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만 35세~55세 성인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한 달간 인체적용 시험도 진행했다. 제품 사용 후 팔자주름이 17%, 피부 잔주름과 치밀도가 8.9% 개선되는 등 피부 탄력 증진 효과가 입증됐다.

신제품은 세안 후 크림 사용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피부 결에 따라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펴 발라주면 된다. 미샤의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앰플이나 잡티씨 집중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이준성 마케팅부문 전무는 “아텔로 콜라겐 크림은 기존 콜라겐 크림과는 차원이 다른 제품”이라며 “매일 눈에 띄는 피부 변화에 고민인 고객분들에게 충분한 해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온라인몰 눙크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과 비타씨 집중 앰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