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키, ‘진저 라인 3종’ 리뉴얼
겐조키, ‘진저 라인 3종’ 리뉴얼
  • 최영하
  • 승인 2020.09.25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저 추출물과 비타민C 조합 ‘진저 라인’

스킨케어 브랜드 겐조키가 피부에 빛나는 광채와 활력을 부여하는 ‘진저 라인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새롭게 리뉴얼 된 겐조키 진저 라인은 진저 추출물과 비타민C의 조합으로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자연유래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진저 라인은 피부 각질, 모공, 피부결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스위트 젤리 포 클린 스킨’부터 ‘포어 미니마이저 플래시 퍼펙터’, ‘파이브-데이 래디언스 챌린지’까지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스위트 젤리 포 클린 스킨’은 풍성한 거품이 피부의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을 자극 없이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클렌징 젤이다. 가벼운 텍스처로 모공과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주는 ‘겐조키 포어 미니마이저 플래시 퍼펙터’는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메이크업 베이스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세럼 ‘겐조키 파이브-데이 래디언스 챌린지’는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 탄탄하고 에너지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겐조키 신제품 3종은 환경을 고려해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제품 패키지에 친환경 포장재인 FSC 판지와 바이오 잉크를 사용하고, 폐기물을 최소화하는 추출법을 통해 우수한 품질과 높은 순도의 유효 성분을 생산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겐조키 진저 라인 3종은 9월 24일 세포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9월 24일부터 10월 7일까지 세포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겐조키 제품 3만원 이상 구매시, 은은한 스팀 라이스 향기가 매력적인 ‘센슈얼 바디 크림 50ml’와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해주는 ‘멜트-인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35ml’ 디럭스 샘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