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신제품 매트립 ‘아트클래스 립 벨루어’
투쿨포스쿨, 신제품 매트립 ‘아트클래스 립 벨루어’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25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 코랄, 로즈 컬러까지 가을 컬러 6종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완연한 가을을 맞아 가벼운 사용감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선명한 벨벳립을 연출하는 ‘아트클래스 립 벨루어’를 오는 25일 출시한다. 

아트클래스 라인의 신제품 ‘립 벨루어’는 조각가 로댕의 예술적 정신이 반영된 불규칙한 컷팅 패키지가 돋보이는 투쿨포스쿨의 시그니처 립 제품이다. 소프트겔을 함유한 클라우드 텍스처가 고급 캐시미어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입술에 착 달라붙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한 번의 터치만으로 선명한 발색은 물론 오랜 지속력을 자랑한다. 

립 벨루어는 차분하고 우아한 F/W 무드를 담은 총 6종의 컬러로 선보인다. 먼저 퓨어 레드에 체리빛 한 방울을 더한 ‘1호 펑키 레드’, 청순한 데일리 코랄 ‘2호 플로우 코랄’, 모든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리얼 레드 ‘3호 셀피쉬 레드’, 차분한 말린 장미 컬러 ‘4호 뮤즈 로즈’, 오묘한 딥 컬러의 ‘5호 빈티지 코랄’, 고혹적인 오렌지 브릭의 ‘6호 심플 브릭’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립 벨루어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아트 감성까지 담아 올 가을 ‘DRAW YOUR L(Lips, Life, Love)’이라는 투쿨포스쿨만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게 될 것”이라며, “혈색을 살리면서 자연스러운 발색이 오래 유지되는 립 벨루어를 통해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우아한 가을 무드의 데일리 립을 연출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트클래스 립 벨루어는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