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2020굿디자인(GD) 어워드’ 선정
한국먼디파마, ‘2020굿디자인(GD) 어워드’ 선정
  • 최영하
  • 승인 2020.09.25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 제품 선정

약국판매 1위 질염치료제 제약회사인 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명세)의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GYNO-BETACARE®)가 ‘2020굿디자인 어워드(GoodDesign Award)’에서 우수 디자인(Good Design) WINNER로 선정됐다. 

'굿디자인 어워드'은 1985년부터 매년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제도다. 7개 부문에 걸쳐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한 후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GD(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하고시상한다.

이번 선정작 ‘지노베타케어® 이연 에디션’은 자신의 몸에 대해 관심을 기울이고 세심한 케어를 습관화 할 수 있도록 전개된 ‘Find Me, I love Me’ 캠페인의 일환이다. 드로잉작가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 ‘이연’이 디자인한 패키지로 자신의 몸을 알아가는 모습을 숲과 바다로 여정을 떠나는 것으로 비유해 눈길을 끌었다. 그 여정에서 발견한 것들을 패키지의 오브제로 녹여냈다는 점 역시 주목을 받았다. 특히 ‘이연’ 작가가 자신의 경험담을 풀어내며 여성의 다양한 Y존형상을 각기 다른 꽃으로 표현해 소비자들에게 쉽고 진정성 있게 다가가 큰 호평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