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리샵 라이브, 클리오 창고털이 특별 방송 대공개
쉐리샵 라이브, 클리오 창고털이 특별 방송 대공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22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라비비’와 클리오 메이크업 강사의 풀메이크업 콜라보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쉐리샵(SWS: ShallWeShop)과 9월 23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1시간 30분 가량 특별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클리오 수석강사와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사라비비가 클리오 물류창고를 방문하는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클리오의 다양한 인기제품 7가지를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는 복주머니 특별 기획전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본 라이브 방송에서는 클리오 메이크업 아티스트 송연비 수석강사가 페리페라 ‘잉끄마뜨블러쿠션’, 클리오 ‘프리즘에어섀도우’ 등의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팁을 다양하게 공개하는 한 편,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메이크업에 대한 궁금증과 고민에 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별 게스트로 출연 예정인 유명 인플루언서 ‘사라비비’는 연기자 출신의 크리에이터로 CJ오쇼핑과 쇼킹라이브를 진행한 바 있으며 뷰티, 패션, 여행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섭렵한 독보적인 크리에이터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 편, 라이브방송 시청자에게는 더마토리 앰플샷 마스크팩 세트(10매)가 경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며, 영상 리뷰를 작성한 구매자들 에게는 구매가의 최대 5%를 리뷰머니가 지급된다. 제품 리뷰머니는 쉐리샵에서 제품 구매시 사용 가능하며 계좌 출금 신청으로 현금화도 가능하다.  

쉐리샵(SWS: ShallWeShop)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최저가 혜택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과 긴밀히 소통하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차별화된 라이브 방송을 계획하고 있으니 꾸준히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90분간 진행될 본 라이브 방송은 쉐리샵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 화면 첫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