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F&C,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
차바이오F&C,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
  • 윤경선
  • 승인 2020.09.2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B∙온라인 전용 1분 리프팅

차바이오F&C(대표 김회준)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에버셀(Evercell)이 최근 즉각적인 리프팅과 피부 탄력 증진 효과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홈케어 아이템 ‘딥 링클 솔루션 크림(Deep Wrinkle Solution Cream)’을 출시했다.

차바이오F&C는 온라인 및 H&B 스토어 전용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을 새롭게 선보이며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탄력 관리를 원하는30~40대 여성 소비층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 제품은 지난해 11월 홈쇼핑을 통해 처음 출시된 이후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으며 수차례 앵콜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새롭게 출시된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은 제품 용기를 진공 주사기 형태로 디자인해 변질이나 오염 걱정 없이 내용물을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주사기 입구 부분의 실리콘 팁을 사용해 눈가, 팔자, 미간 등 처지고 무너지기 쉬운 피부 고민 부위에 도포하면 ‘힐룰립(Hilurlip™)’ 성분이 피부 속 수분과 결합해 60초만에 피부를 팽팽하게 당겨준다.

이 제품의 핵심성분인 ‘CRC-5(CHA WRINKLE COMPLEX-5)’와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이 지속적인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차바이오F&C의 특화된 전달 기술인 ‘차 펩토좀(CHA-Peptosome™)’이 핵심성분을 모공의 1/200 크기로 마이크로 캡슐화해 피부에 신속히 흡수시켜준다.

‘CRC-5’는 비타민C에 펩타이드를 더해 성분을 안정화한 ‘비타-펩타이드’와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EGF’ 등 펩타이드 5종을 결합한 차바이오F&C 독자 성분으로,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 이 제품에 함유된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특허번호 10-1830062)에는 피부 친화적 성분이 다량 포함되어 있어 피부 탄력 증진에 효과적이다.

이 제품은 고기능 유효성분들을 응축해 담아낸 쫀쫀한 크림 타입 제형으로 잔여감 없이 피부에 빠르게 밀착된다. 잔주름을 매끈하게 정돈해주면서도 뭉치거나 밀리지 않아 메이크업 전에도 사용 가능하다.

차바이오F&C 김회준 대표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탄력을 관리할 수 있는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에 대한 홈쇼핑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온라인 및 H&B스토어 전용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