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포 우먼 클렌저 출시
에바끌레르 포 우먼 클렌저 출시
  • 윤경선
  • 승인 2020.09.2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유래성분 함유로 와이존을 상쾌하게~
저자극 약산성 여성청결제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여성의 시크릿 존을 상쾌하고 청결하게 관리해줄 ‘에바끌레르 포 우먼 클렌저’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자연 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산뜻한 여성의 Y존 관리를 위한 필수템이다. 건조에 의한 가려움을 완화시켜 불쾌한 냄새대신 상쾌하고 청량한 느낌을 준다. 특히 약산성 성분이 피부진정을 도와 피부장벽보호, 영양공급을 해주며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준다. 또 병풀추출물 및 자연유래성분 함유로 예민하고 민감한 곳의 피부 진정관리와 보호에 도움을 준다.
끌레르 정 대표는 “에바끌레르 포 우먼 클렌저는 소중한 여성의 와이존을 위한 여성청결제로 EWG그린원료를 사용, 약산성 저자극 제품으로 여성의 시크릿 존을 건강하고 상쾌하게 가꾸어준다.”고 밝혔다.
한편 에바끌레르는 다수의 글로벌 유튜브 모델을 발탁하고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 18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에는 베이비모델로 ‘리한’ ‘이루다’를 발탁,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바끌레르 제품은 호텔, 리조트, 관공소, 병원, 휴게소 등을 납품되어 괄목할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공략도 본격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