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얼루어 뷰티 어워드 2관왕
듀이트리, 얼루어 뷰티 어워드 2관왕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2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렌저·마스크 팩 부문 2관왕 수상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의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와 ‘AC 컨트롤 EX 딥 마스크’가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위너에 선정됐다. 

뷰티 전문 매거진 얼루어가 주관하는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지난 1년간 출시된 국내외 다양한 뷰티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전문가들이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 수상 제품을 결정한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2020 얼루어 베스트 뷰티 어워드에서 각 부문별 최고의 제품이 선정 및 발표 되었으며, 클렌징 폼 부문과 진정 시트 마스크 부문에서 듀이트리의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와 AC 컨트롤 EX 딥 마스크가 각각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클렌징폼 부문 위너로 선정된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는 자연유래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으며,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사용감과 영양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쫀쫀하고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피지와 노폐물, 초미세먼지 등을 딥 클렌징해주며, 피부 컨디셔닝에 도움을 주는 연꽃 추출물, 율무씨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일반적인 약산성 클렌저보다 사용 후 미끌거리지 않는다. 또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청정 클렌징을 도와준다. 

진정 시트 마스크 부문에서 위너를 차지한 ‘AC 컨트롤 EX 딥 마스크’는 그린 엔자임 파파인 효소 성분이 각질을 정돈해주고, 머리카락 굵기의 약 1/340보다 얇은 초극세사 그린 시트가 얼굴 굴곡에 빈틈없이 밀착하여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페퍼민트 오일 등이 자극받은 피부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대해 “공정한 심사를 거쳐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와 AC 컨트롤 EX 딥마스크가 위너로 선정돼, 제품의 우수함을 인정받아 기쁘다”고 전하며 “두 제품 모두 자극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요즘 같이 피부 자극이 신경 쓰이는 때에 특히 추천한다”라고 덧붙였다.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은 올리브영을 포함한 H&B 스토어와 듀이트리 온라인몰, 네이버 스토어팜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