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바디케어 부문 1위
버츠비,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바디케어 부문 1위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2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패키지 등 ‘자연 존중’ 브랜드 철학 주목

내추럴 퍼스널케어 브랜드 버츠비가 한국소비자포럼 주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바디케어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올해로 18번째를 맞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 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과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하는 행사다. 대국민 투표와 위원회 심의를 거쳐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 받은 브랜드를 대상으로 선정한다. 버츠비는 이 중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바디케어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버츠비는 브랜드 런칭 이후 소비자들의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버츠비 립밤’을 비롯하여 ‘마마비 너리싱 바디 오일’과 같은 바디케어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바디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버츠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이며 꾸준히 스테디 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버츠비 립밤’은 비즈왁스를 비롯한 식물성 오일과 자연 유래 보습성분으로 8시간동안 입술 보습을 도와준다. 또한 자연에서 찾은 단 7가지 성분으로 이루어진 예비 엄마들의 바디케어 아이템 ‘마마비 너리싱 바디 오일’은 2019 화해 뷰티 어워드 임산부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하며 주목받은 바 있다. 이 외에도 풍부한 자연 유래 보습 성분으로 쉽게 건조해지지 않는 데일리 바디 워시 ‘보태니컬 바디 워시’, 시어버터와 식물성오일이 레이어링된 촉촉한 보습력의 ‘핸드크림’, 버츠비의 스테디 셀러 중 하나인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멀티 진정밤 ‘버츠비 레스큐 오인트먼트’등 남녀노소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구성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버츠비 관계자는 “버츠비는 자연을 최대한 배려하고 존중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재활용 소재의 용기를 사용하며 공정 무역으로 수급된 원료 사용 및 자연 유래 보습 성분으로 이루어진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와 같은 버츠비의 브랜드 철학은 최근 뷰티 업계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키워드 ‘클린 뷰티’를 추구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재조명 받으며 그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고 있으며, 이번 수상의 결과도 이런 브랜드의 가치와 제품력을 인정 받은 것에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금번 수상의 계기로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