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클렌징솝 ‘쇼킹화이트필링솝’
라벨영, 클렌징솝 ‘쇼킹화이트필링솝’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2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쥬얼리 푸드 그레이드’ 성분 작용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베이킹소다와 비타민C, 레몬 오일, 진주가루를 함유해 클렌징과 동시에 각질 필링과 브라이트닝, 광채코팅 효과까지 선사하는 ‘쇼킹화이트필링솝’을 출시했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화이트필링솝’은 먹을 수 있는 푸드 그레이드 성분(베이킹소다, 비타민C, 레몬 오일)과 보석 성분(진주가루)이 결합된 신개념 ‘쥬얼리 푸드 그레이드’ 성분이 피부의 묵은 각질, 노폐물, 피지를 순하게 닦아내 안색을 환하게 가꿔주고 광채를 유지시켜, 여름철 강렬한 햇빛과 과하게 분비된 피지 등 각종 노폐물로 인해 얼룩지고 어두워진 피부를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클렌징 솝이다.

이 제품은 3 Step 화이트필링 시스템이 적용돼 각 성분이 단계별로 각질 필링, 브라이트닝, 광채코팅 작용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베이킹소다가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순하게 닦아내는 필링 효과를, 비타민C와 레몬오일이 활성산소 생성을 억제하고 멜라닌 생성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줘 브라이트닝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진주가루 성분이 피부를 투명하고 깨끗하게 케어해주고 은은하게 맑은 진주광채를 더해준다. 

더불어 얼굴빛을 밝혀주고 각질 제거를 돕는 2가지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거품을 내 간단히 1분 정도 마사지 후에 닦아내면 뽀얗고 광채 나는 진줏빛 피부와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쇼킹화이트필링솝은 강렬한 자외선이나 묵은 각질, 피지, 블랙헤드 등으로 칙칙해진 피부톤과 거칠어진 피부결을 이중, 삼중세안 없이 간편하게 케어하기 위해 기획된 제품”이라며 “톤업크림을 바르거나 고비용의 시술을 하는 것보다 집에서도 쉽게 매일매일 세안하며 관리할 수 있는 쇼킹화이트필링솝으로 환한 피부로 가꿔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화이트필링솝’은 라벨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