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브리드C¹² 정기배송 서비스 론칭
비타브리드C¹² 정기배송 서비스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9.1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번의 신청으로 편하게 집으로 배송 받으세요!

프리미엄 스킨 & 헤어 케어 브랜드 비타브리드C¹²(VitabridC¹²/대표 오상기)가 ‘구독경제’ 시장 확대에 발맞춰 정기배송 서비스를 론칭했다.

비타브리드C¹²가 새롭게 선보인 정기배송 서비스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스킨 & 헤어 비타민C 케어를 할 수 있는 피부에 바르는 비타민C, ‘페이스 브라이트닝’과 두피에 바르는 비타민C ‘헤어 토닉 세트[프로페셔널]’을 매번 주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일정 주기에 맞춰 배송 받아 볼 수 있다.

정기배송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1회차에 76% 할인을 적용한다. 이를 통해 ‘페이스 브라이트닝’과 ‘헤어 토닉 세트[프로페셔널]’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후부터는 매회 상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해 단품 구매 시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다양한 비타브리드C¹²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자사 제품들로 구성된 풍성한 사은품 혜택도 제공된다. ‘페이스 브라이트닝’ 정기배송 신청 시 ▲듀얼 드롭 세럼 ▲페이셜 부스팅 워터 ▲듀얼 마스크 등이 사은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헤어 토닉 세트[프로페셔널]’의 경우 함께 사용하기 좋은 ▲딥 클렌징 샴푸샷 ▲퓨리파잉 클렌징 샴푸샷 ▲스칼프 샴푸 등이 제공된다.

간편하게 집에서 하루 두번의 관리로 24시간 비타민C 케어를 할 수 있는 ‘페이스 브라이트닝’은 자신의 피부에 맞춰 사용하고 있는 기초 제품에 섞어 사용하는 제품으로 자신의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따라 다양한 제형의 스킨케어 제품들과 매칭해 효과적인 비타민C 케어가 가능하다. 그리고 두피와 모발의 본연의 힘을 길러 주는 두피 비타민C ‘헤어 토닉 세트[프로페셔널]’은 비타민C 파우더를 토닉에 섞어 두피에 뿌리는 형식으로 손쉽게 집에서도 두피 관리를 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손상되기 쉬운 비타민C를 미네랄을 결합해 안정화시킨 자사 독자성분 ‘비타브리드CG’가 함유되어 12시간 이상 지속적으로 비타민C를 공급해 효과적인 비타민C 케어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브리드C¹² 관계자는 “최근 구독 경제가 주목받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배송 받아 사용할 수 있도록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론칭을 기념해 76%라는 높은 할인율과 사은품 제공 및 무료 배송 등의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