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엔 비대면·선물로
올 ‘추석’엔 비대면·선물로
  • 최영하
  • 승인 2020.09.1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택트 시대 트렌드 선물세트 출시 봇물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지만, 최근 코로나 19가 다시 재확산 되면서 추석에 이동을 자제하자는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이에 가까운 이들에게 선물을 통해 마음을 표현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업계에서도 이를 반영해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화장품, 생활용품 선물세트 등 다양한 라인업의 화장품 선물세트와 언택트 시대 트렌드가 반영된 개인위생용품 세트를 포함한 생활용품 세트까지 출시하고 있다.

먼저, LG생활건강의 케어존 브랜드는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처방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2종’으로 구성된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요즘같이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트러블이 고민인 시기에 필요한 제품이며, 평소 피부가 예민한 청소년, 사회 초년생에게 선물하기에도 적합하다. 아큐어EX 라인은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11가지 허브 추출물이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민감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 하기 위해, 9무첨가 처방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LG생활건강은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해 ‘온가족 지킴이 향균KIT세트D호’를 출시했다. 가정에 비치 할 수 있는 세균아꼼짝마 손소독티슈, 세균아꼼짝마 핸드워시, 세균아꼼짝마 새니타이저, 에어워셔 마스크 등으로 구성돼 쉽고 깔끔하게 위생 습관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AHC는 마스크 착용으로 지치고 떨어진 피부 탄력 케어에 대한 니즈도 많아짐에 따라 간편하게 집에서 에스테틱을 받은 듯 뛰어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에이지리스 스킨케어 세트’는 국민아이크림이라 불리는 AHC 아이크림의 핵심성분인 ‘인체 유사 콜라겐’이 함유되어 AHC 아이크림과 함께 사용시 시너지 효과를 더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해주는 선물세트이다. 토너, 에멀전, 앰플, 아이크림에 특별 구성으로 미니어처, 립세럼까지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다. △‘리뉴에이지 스킨케어’ 선물세트는 저분자 펩타이드인 아지렐린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등고선을 당겨주어 항노화 케어를 도와주고 탄력 및 브라이트닝 효과를 피부에 선물해준다. 토너, 에멀전, 크림, 앰플에 특별구성으로 아이크림까지 포함되어 있다.

아이소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온라인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명절선물로 추천하는 아이소이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라인별 3종으로 구성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이소이의 대표 라인인 잡티라인부터 코어탄력, 응급진정, 퍼펙트맨 등 총 6개의 라인으로 구성해 받는 이의 피부타입에 따라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뮤 테누토(Mu-tenuto)는 토너, 세럼 구성의 ‘뮤 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추석맞이 2종세트’, 토너, 세럼, 크림 구성의 ‘뮤 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추석맞이 3종세트’ 2가지 품목으로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제품 표면 QR 코드 스캔 시 클래식 음악이 흘러나오며 피부에 편안한 자장가를 선사하는 동시에 촉촉한 아침 피부를 연출해주는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이다. 

비건 제품들도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리얼라엘은 리얼라엘의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데일리 기초3종 세트를 출시했다. 3종 세트는 ‘데일리 젠 벨런싱 토너’, ‘데일리 레스토레이션 크림’,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가 담겨 있다. ‘데일리 젠 밸런싱 토너’는 균형 있는 피부를 위한 첫 단계 토너로 탄탄한 보습 장벽 및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데일리 레스토레이션 크림’은 탄탄한 2중 수분 방어막을 형성하여 매끄러운 피부를 만드는데 효과적이다. 리얼라엘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는 모공 속 초미세먼지까지 딥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코코넛 유래 세정제를 함유하여 자극 없이 촉촉한 세안이 가능하다.

또한 영리빙 코리아는  닝샤 레드 1박스(30포), 딥 릴리프 롤온, 알씨 에센셜 오일 블렌드, 젠틀 미스트 퍼스널 디퓨저, 라벤더 립밤, 영리빙 코리아 에코 쇼핑백 등 총 6가지로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특히 국내 유통업계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과도한 포장재 줄이기’ 행보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며, 명절 선물세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빈 공간을 차지하기 위한 불필요한 포장을 없애고, 띠지, 고리 등의 사용을 통한 포장재 감량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눈길을 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