왈라뷰, ‘추석 선물대전’∙∙∙뷰티 아이템 최대 88% 할인
왈라뷰, ‘추석 선물대전’∙∙∙뷰티 아이템 최대 88% 할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1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추석 맞이 기획전 진행

왈라뷰가 코로나 블루(우울감)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위로하고자 ‘건강한 美’를 명절선물로 공유하는 기획전을 마련한다.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인기 뷰티 상품을 최대 88% 할인 판매하는 ‘추석 선물대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왈라뷰는 매장 방문 대신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추석 선물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효도 선물로 안성맞춤인 헬스케어 제품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주는 스킨케어 상품, 그리고 ‘코로나 블루’를 물리치는 기분전환 아이템 및 색조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을 마련했다.

가격대는 최소 1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도록 합리적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왈라뷰 앱 신규 회원에게는 결제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3,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번 ‘추석 선물대전’ 기획전의 대표 상품은 하루 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수분 케어 제품 ‘하루앤 울트라 인텐시브 페이셜 리 하이드라 세럼’으로 정가에서 8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생기발랄한 13가지 컬러로 매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립 틴트 ‘키핀터치 MLBB 벨벳 13종 세트’는 84% 할인, 힘없이 처지고 늘어지는 피부 주름과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종합 스킨케어 선물세트 ‘그레이멜린 주름탄력 세트’는 75% 할인에 판매한다. 

또한 성별이나 연령대에 관계없이 선물할 수 있는 건강 관련 제품으로 허리, 복부, 팔, 다리 등 원하는 부위에 자유롭게 마사지가 가능한 프리미엄 안마기 ‘뷰티끄랩 바디밸런스 안마기’를 4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왈라뷰를 포함한 커머스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김성훈 세종텔레콤 이사는 "올해 추석 연휴는 이어지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고향 방문 대신 정성이 담긴 선물세트로 마음을 전하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남녀노소 구분 없이 선물하기 좋은 여러 뷰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추석에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왈라뷰 앱을 통해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