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공식몰 리뉴얼 100일 기념 ‘땡큐어’ 이벤트
김정문알로에, 공식몰 리뉴얼 100일 기념 ‘땡큐어’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9.16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까지 실시, 인기 제품 최대 83% 할인 판매

자연주의건강기업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자사몰 리뉴얼 100일을 맞아 큐어 공식몰에서 ‘땡큐어(Than cur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오는 25일 오전 10시까지로, 김정문알로에 인기 제품을 최대 83%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는 지난 5월, 지속적인 제품군 확대 및 유통망 다각화에 힘입어 공식몰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다. 방문판매 제품 쇼핑몰을 분리하고, 시판 제품만으로 구성된 ‘큐어 공식몰’을 새롭게 오픈한 것이다. 홈페이지 디자인과 UI/UX를 개편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시즌별 할인과 적립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는 비대면 소비에 익숙한 2030세대를 끌어들이는 데 한 몫했다. 지난달 말 기준, 큐어 공식몰 내 2030 회원 수는 리뉴얼 이전보다 약 3배 증가했으며, 전체 회원 중 2030세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43.6%에서 54%로 뛰었다. 매출 역시 순항 중이다. 지난 8월 큐어 공식몰 매출은 전월 대비 약 22% 증가했다.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온라인 채널을 강화하고, 소비자 혜택을 확대한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한편, 이번 ‘땡큐어’ 이벤트를 통해서는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2+2 구성은 83%, ▲큐어 쿨링 선쿠션 시즌2 (본품+리필) 2개 세트는 79%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큐어 워터 스플래쉬 수딩 선젤 1+1 구성은 77%, ▲큐어 알로에 수딩젤 1+1 구성은 68%, ▲큐어 토너&에멀젼 2개 세트 ▲큐어 기초 패키지 등은 각각 74% 할인가에 판매한다. 해당 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 1매와 쇼핑백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추석을 맞아 특별한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큐어 크림, 헤어 에센스 등 피부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70% 할인가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땡큐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김정문알로에 큐어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고객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맞춘 공식몰 리뉴얼은 기존 타깃층인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2030세대의 유입을 확대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타깃 고객층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