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더샘,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 최영하
  • 승인 2020.09.1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까지 전국 더샘 매장과 온라인 자사몰 동시 진행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진정템부터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할인한다.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해주는 ‘파워 스팟 크림’과 피부 타입 별 맞춤 관리가 가능한 ‘마이크로 스킨 핏 마스크’, ‘르 아로’ 등은 70% 할인된다.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피부 장벽 강화 라인 ‘어반에코 와라타’, 고수분 라인 '메르비에 하이드라', ‘메르비에 아쿠아우라’ 등은 50% 할인한다.

그 밖에 선명한 발색감을 자랑하는 ‘에코소울 쉐이커 틴트’, ‘에코소울 피그먼트 섀도우’ 등의 색조 제품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추석을 맞아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어반에코 하라케케’,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리페어 알엑스’, ‘미네랄 옴므 블랙 이엑스’ 등 다양한 선물 세트를 최대 30% 할인한다.

‘더마 플랜’, ‘디 에센셜 퍼스트 에센스’ 등 기초 스킨케어 라인부터 ‘스튜디오’, ‘샘물 싱글 블러셔’, ‘에코소울 파워프루프 초슬림 아이라이너’, ‘샘물 섀도우 박스’ 등 베스트셀러 제품은 20% 할인을 적용했다.

이밖에 감각적인 컬러로 매일 새로운 무드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 등 인기 신제품도 10-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샘데이 기간을 통해 더샘의 인기 제품을 부담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며, “요즘같이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고민이 많은 이때 가치 있는 선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샘데이는 전국 더샘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