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이너뷰티 ‘퍼펙트 스킨 젤리 레드’
티르티르, 이너뷰티 ‘퍼펙트 스킨 젤리 레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1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한 포 섭취로 피부 보습에 도움

티르티르(TIRTIR)가 피부 건강을 위한 이너뷰티 제품 ‘퍼펙트 스킨 젤리 레드’를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티르티르의 신제품 ‘퍼펙트 스킨 젤리 레드’는 히알루론산의 전구체인 N아세틸글루코사민(NAG)이 주성분으로 함유돼, 인체 내 흡수 시 피부 진피에서 히알루론산을 증가시켜 피부를 속부터 촉촉하고 매끄럽게 도와준다. 

‘퍼펙트 스킨 젤리 레드’는 섭취 시 피부 보습과 함께 관절 및 연골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하루에 1포씩 섭취하면 되며, 탱글탱글한 식감의 프리미엄 무수젤리 타입으로 만들어져 섭취 편의성 또한 높다. 

피쉬콜라겐과 유기농 석류를 부원료로 꼼꼼하게 배합했으며, 물을 넣지 않은 진한 석류로만 맛을 내 풍부한 석류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합성향료, 착색료, 감미료 등의 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았다.  

티르티르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의 ‘퍼펙트 스킨 젤리’에 대한 고객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새로운 버전인 ‘퍼펙트 스킨 젤리 레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피부가 건조해 간편하게 피부 보습을 챙기고 싶다면 ‘퍼펙트 스킨 젤리 레드’를 통해 근본적으로 촉촉해지는 피부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티르티르는 이번 ‘퍼펙트 스킨 젤리 레드’ 출시를 기념해 16일 오전 10시부터 18일까지 3일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퍼펙트 스킨 젤리 레드’ 단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5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퍼펙트 스킨 젤리’ 2박스와 ‘퍼펙트 스킨 젤리 레드’ 2박스로 구성된 세트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퍼펙트 스킨 젤리’ 1박스와 ‘퍼펙트 스킨 젤리 레드’ 1박스로 구성된 세트 구매 시에는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신제품 ‘퍼펙트 스킨 젤리 레드’는 티르티르 온라인몰과 가로수길 쇼룸에서 9월 16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