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꽃을든남자 CS 먹물 프리미엄 칼라크림’
코스모코스, ‘꽃을든남자 CS 먹물 프리미엄 칼라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9.1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셔너블한 염색 가능 프리미엄 먹물테라피

글로벌 뷰티 선도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안빈)에서 세대가 공감하는 토털 뷰티 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가 CS 먹물 염모제를 재탄생 시켰다.

새롭게 선보이는 꽃을든남자 CS 먹물 염모제 라인은 젊은 층의 새치 인구 증가와 염색 컬러의 다양성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추어 고안된 제품이다. 모발의 영양과 함께 새치로 고민하는 모든 연령을 아우를 수 있도록 컬러를 총 9가지로 세분화하여 출시되었다. 오징어 먹물을 이용한 염모제 답지 않게 패셔너블한 염색이 가능한 금번 제품은 꽃을든남자의 기술력이 돋보인다.

꽃을든남자 CS 먹물 프리미엄 칼라 크림은 기존 CS 먹물 염모제를 리뉴얼한 새로운 제품으로 오징어 먹물 성분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먹물 리포좀이 모발 깊숙이 침투하여 염색 지속력을 강화해 염색의 번거로움을 줄였고, 강력한 컬러 오버랩핑 기술을 통해 새치 신생모와 기존 모발의 컬러 이질감을 감소시켜 톤 밸런스를 케어해 제품 발색력을 한 층 높였다. 또한, 두피와 모발의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도록 오징어 먹물과 특허 성분 복합체를 사용해 두피, 모발 건강에도 신경을 썼다.

부드러운 크림의 제형이 모발에 밀착해 생생하고 선명한 컬러를 구현하며 자극적인 염색 환경에서도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두피 건강을 지키도록 제품의 섬세함이 돋보이는 CS 먹물 프리미엄 칼라 크림은 기존 제품 대비 모발 균일도 및 색상 지속력 등의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오징어 먹물과 특허 성분인 자연 유래 복합 성분을 통해 두피 자극을 완화시켰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금번 CS 먹물 프리미엄 칼라 크림은 꽃을든남자의 기술력으로 기존 검게만 염색되는 기존 먹물 염모제의 단점을 보완해 패셔너블한 컬러 표현을 가능하게 한 제품이다.”라며 “셀프 염색으로 미용실에서 한 듯 건강한 모발과 새치 커버를 한 번에 잡는 강력한 염색 효과를 경험 하시길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코스모코스 꽃을든남자의 CS 먹물 프리미엄 칼라는 플로르드망(자사 공식몰)에서 얼리버드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종합몰(GS샵, SSG닷컴) 및 오픈마켓(G마켓,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에 입점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