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투클렌즈, 추석선물세트 4종
쥬스투클렌즈, 추석선물세트 4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1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까지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세트 4종을 출시하고 오는 27일까지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쥬스투클렌즈는 마스크 속 민감해진 피부 케어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딥 클렌징 제품과 클렌징 후 수분감을 더해줄 퍼스트에센스로 추석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본품 2종을 달리해 ‘저자극 클렌저 듀오 SET’, ‘수분 촉촉 듀오 SET’, ‘유리알 광채 듀오 SET’, ‘퍼펙트 클린 듀오 SET’ 총 4가지 세트로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모든 세트에는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 워터워시밤 미니사이즈 제품 3종이 포함돼 브랜드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저자극 클렌저 듀오 SET’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클렌징밤 ‘워터 워시 밤’과 클렌징파우더 ‘파우더워시’가 피부를 순하게 클렌징하는 선물세트다. ‘수분 촉촉 듀오 SET’는 ‘워터 워시 밤’과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를 구성해 클렌징 후 촉촉한 수분감을 더하는 선물세트다. ‘유리알 광채 듀오 SET’는 ‘파우더워시’가 각질 케어를 돕고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가 수분감을 더하는 선물세트다. ‘퍼펙트 클린 듀오 SET’는 클렌징 오일 ‘그레인 수 클렌징 오일’, 클렌징폼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 구성으로 포인트 메이크업부터 풀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선물세트다. 

쥬스투클렌즈는 원재료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아 내기 위해 저온 착즙 공법을 사용한 차별화된 포뮬라로 피부의 겉과 속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 본연의 좋은 힘을 지켜주고자 하는 내추럴 클린 뷰티다. 최근 세포라와 마리끌레르 주관의 ‘K-뷰티 인큐베이팅 프로젝트’ 최종후보 선정, 미국 내 온라인 뷰티 셀렉트 숍 ‘소코글램’에 입점하는 등 라이징 뷰티 브랜드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쥬스투클렌즈는 추석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9월 14일부터 9월 27일까지 자사몰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 및 무료 선물포장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규 회원 가입을 하는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5,000포인트 포인트가 제공돼 더 저렴한 가격으로 쥬스투클렌즈 추석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쥬스투클렌즈 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 속 맞이하는 첫 명절, 변화하는 명절 선물 트렌드에 맞춰 딥 클렌징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온택트 선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선물로 소중한 마음을 전하고 힘든 시기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는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