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프레스티지 캐비어 콜라겐 EX 기초세트’
리더스코스메틱, ‘프레스티지 캐비어 콜라겐 EX 기초세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9.14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현대홈쇼핑서 론칭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리더스 프레스티지 캐비어 콜라겐 EX 기초세트’를 9월 18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런칭했다.

18일 런칭 방송을 통해 선보인 ‘리더스 프레스티지 캐비어 콜라겐 EX 기초세트’는 외부 활동이 자제되는 시기에 홈케어 만으로도 건강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15종 풀 패키지로 구성하여 출시되었다.

프레스티지 캐비어 콜라겐 EX 전 라인에는 40년 전통을 가진 이탈리아 캐비어 양식장에서 수급한 최고 등급의 ‘임페리얼 캐비아추출물’ 2,000ppm이 함유되어 있으며, 18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프랑스 콜라겐 전문 기업 와이자르트사의 ‘저분자 콜라겐추출물’ 11,000pmm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이로운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리더스 피부연구소에서 개발한 ‘LS 리포좀’ 공법이 제품에 적용되어 유효성분인 캐비어, 아스타잔틴, 레스베라트롤, 이데베논 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되는 것을 돕고, 리더스 1등 앰플에 함유된 단백질 아미노산 프롤린과 국제 특허받은 'SYN-HYCAN'이 함유되어 피부에 탄력을 선사한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계절의 영향과 마스크 착용으로 푸석해지고 건조해진 피부를 집에서 쉽게 케어할 수 없을까 하는 고민으로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하게 되었다. 22도 이상의 급격한 온도 차이가 발생하는 환경에서의 수분량 개선 효과가 있다는 임상을 진행하여 요즘 같은 환절기 날씨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하였고, 그 외에도 120시간 수분 지속력, 즉각적 피부 탄력 개선, 4중 리프팅, 3중 주름, 마스크 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등의 여러 항목에 걸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여 홈케어로도 충분히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렸다”며 제품 런칭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