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랑스, 헤어 에센스・립글로스 신제품 2종
프로랑스, 헤어 에센스・립글로스 신제품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9.14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기나는 모발과 빛나는 입술 연출

프로랑스가 수분 젤리 헤어 에센스와 루미너스 립글로스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수분젤리 타입 헤어에센스는 건조한 모발에 산뜻한 수분감을 부여 해 덧발라도 뭉치거나 부담스럽지 않은 제품이다.

끈적이지 않는 젤리 타입 수분 에센스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동백나무꽃추출물, 작약꽃추출물 등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푸석한 모발을 윤기나고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또 들뜨고 푸석거리는 모발에 수분을 부여하여 차분하게 연출해 주며 세팅력이 없는 에센스를 원하는 이들에게 좋다.

사용법은 적당량을 덜어 건조한 모발을 중심으로 골고루 도포해 주고 스타일을 정돈해주면 된다. 정전기가 일어나거나 모발이 건조할 때마다 덧발라 주어도 좋다.

프로랑스 루미너스 립글로스는 빛의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반짝이는 루미너스펄이 함유되어 눈부시게 빛나는 입술로 연출 해주는 스파클 립글로스로 식물성 오일성분 아보카도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호호바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윤기 나는 입술로 가꾸어준다.

빛나는 펄과 유리알 투명 고광택 립글로스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글로시한 입술로 연출이 가능하며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됐다. 색상별로는 001호 로얄골드, 002호 트윙클핑크, 003호 웨딩핑크, 004호 팝핑크, 005호 핑키퍼플, 006호 베리레드, 007호 쥬얼오렌지, 008호 루비레드, 009호 퓨어브라운 등이다. 또 부드럽고 고른 발색을 도와 주는 팁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있어 편리성을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