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포에버, 런칭 기념 네이버 스토어 30% 할인
오가닉포에버, 런칭 기념 네이버 스토어 30% 할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퍼선크림, 양양 서피비치 샹동 입점 예정

피부의 쉼을 생각하며 만든 오가닉 포에버 브랜드사에서 유기자차, 유무기혼합자차 2타입의 선크림을 출시하고, 두 제품 모두 30%할인해 네이버 오가닉 포에버 공식 스토어에서 런칭 기념 할인중이다.
 
유기자차 타입에 오가닉포에버 서퍼선크림 알로하는 45g 용량에 덧 발라도 부담 없는 기초 케어에 준하는 사용감으로 모든 피부 타입 사용시에도 거부감이 없을 만큼 일상에서 바르기 권장하는 타입이며, 해양생태계를 파괴하는 성분을 모두 배제하여 만들었다. SPF 50+ PA++++ 제품으로 UVA, UVB로부터의 자외선 피해를 최대한 방어하기에 힘을 썼으며 피부 건강 상태를 준 하지 않아도 오가닉 포에버에 알로하 선크림 사용시 자외선의 피해를 최대 효과로 방어할 수 있다. 
 
유무기혼합자차 타입에 오가닉포에버 서퍼선크림 하와이는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만을 고려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유기자차에 눈시림 현상을 보완했고, 무기자차의 백탁 현상을 최소화 시켜 자연스러운 톤업과 오일 베이스의 제형으로 방수 기능이 가능하다. SPF 50+ PA++++ 제품으로 UVA, UVB로부터의 자외선 피해를 최대한 방어하기에 힘을 썼으며, 방수 기능 기능까지 겸비해 일상과 야외 스포츠를 할 때 사용시 자외선의 피해를 최대 효과로 방어할 수 있다. 

한편, 서퍼선크림 온라인 런칭을 이제 막 시작한 오가닉포에버가 오프라인 입점에도 힘을 쓰기 시작했다. 첫 오프라인 입점 매장으로는 서퍼선크림 이름에 걸맞게 서퍼들의 천국인 양양 서피비치 샹동 건물 전체이며 서퍼 선크림에 입점일은 오는 9월23일이다.
 
오가닉포에버는 "첫 입점을 시작으로 국내 주요 피부과 및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해 소비자에 대한 구매 편의를 조금 더 원할 하게 펼쳐나갈 것"이라며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와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