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X시드니, ‘풀핏 프로폴리스 앰플 쿠션’
코스알엑스X시드니, ‘풀핏 프로폴리스 앰플 쿠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1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유튜버 시드니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에서 뷰티 유튜버 시드니와 함께 풀핏 프로폴리스 앰플 쿠션을 출시한다.

코스알엑스와 유튜브 채널 합산 40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 시드니(Sydney)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이번이 두 번째로, 지난 2019년 풀핏 프로폴리스 시너지 토너 콜라보레이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풀핏 프로폴리스 라이트 앰플 공병만 30병 이상 비운 진정성에 브랜드가 응답하며 첫 번째 협업을 진행했었다. 이번 풀핏 프로폴리스 앰플 쿠션도 시드니의 건강한 피부와 일상을 모티브로 하여 ‘건강한 광채 피부’를 표현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라고 말하며 “지난 10개월에 걸쳐 제품 기획부터 개발, 네이밍 선정, 패키지까지 오랜 심혈을 기울이며 함께 해온 제품이다. 프로폴리스 라인의 매니아들이라면 충분히 만족할 것이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코스알엑스는 이번 쿠션 론칭을 기념하며 9월 14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자사몰에서 풀핏 프로폴리스 앰플 쿠션 위드 시드니 기획세트를 한정수량 판매한다. 기획세트는 총 3가지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쿠션 단품 기획 세트는 시드니의 개발 스토리가 담긴 자필 편지와 에코백을 단품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여기에 2,200원만 추가하면 풀핏 프로폴리스 시너지 토너 본품이나 풀핏 프로폴리스 라이트 앰플 정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토너와 앰플 구성 기획세트의 경우 정가 대비 40%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가 고민인 경우라면 주목할 만하다.

풀핏 프로폴리스 앰플 쿠션은 검은 벌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26.9%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본연의 윤기를 살려주고, 화이트 사파이어 성분이 피부 표면을 얇고 촘촘하게 커버하며 투명한 피부 결을 연출해 주어 피부에 건강한 광채를 부여해 주는 제품이다. 밝은 아이보리 컬러로 깨끗하고 균일한 피부 톤을 연출해 주는 21호와 깨끗한 베이지 컬러로 차분하게 정돈된 톤을 연출해 주는 23호 두 가지 호수가 있다. 내장 퍼프는 육각형 모양으로 입가, 코, 옆 등 굴곡진 부위에 사용이 편리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연한 텐션감으로 섬세한 광채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47, PA++) 3중 기능성 제품이다.

공동 개발에 참여한 뷰티 유튜버 시드니는 “맑은 광채와 커버력이 공존하는 텍스쳐 구현이 어려웠는데, 이번 쿠션은 덧발라도 텁텁함 없이 맑고 촘촘하게 올라가는 커버력 유지에 중점을 두었다.”고 밝히며 건강한 피부 표현을 추구하고 맑은 광채 쿠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풀핏 프로폴리스 라인은 검은 벌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효과를 부여하고 건조로 푸석 해진 피부에 윤기를 부여해 주는 모든 피부 타입을 위한 고보습 라인이다. 시드니와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이었던 풀핏 프로폴리스 시너지 토너,  풀핏 프로폴리스 라이트 앰플, 그리고 풀핏 프로폴리스 라이트 크림 3종이 있으며 이번 쿠션 출시로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촘촘한 보습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