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 ‘칸나 베리어 워시 오프 팩’
비브라스 ‘칸나 베리어 워시 오프 팩’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9.1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마씨 오일의 진정 성분 담은 피부 진정팩

고기능 미니멀리즘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대마씨 오일의 진정 성분을 담은 촉촉한 피부 진정팩 ‘칸나 베리어 워시 오프 팩’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칸나 베리어 워시 오프 팩’은 각질 관리와 동시에 피부 진정 케어가 가능한 저자극 워시 오프 타입 제품으로, 모공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하는 크림 제형의 클레이 파우더가 함유되어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결로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칸나베리어 라인의 대표 컨셉 성분인 ‘대마씨 오일’ 성분을 비롯해 병풀 추출물, 치아씨드 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 진정 및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6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결 케어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알레르기를 일으키지 않는 ‘알러젠 프리향’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칸나 베리어 워시 오프 팩’은 주 3회, 총 4주간 사용 가능하며, 1회 사용량에 맞춰 개별 포장되어 여행지나 출장 등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비브라스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는 갑작스러운 온도와 습도 변화로 피부가 일시적으로 예민해지기 때문에, 피부 관리에 더 많이 신경 써야 하는 시기”라며, “’각질 제거와 함께 피부 진정과 보습에 특화된 제품’을 찾는 고객들의 문의가 많아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칸나베리어 워시오프팩으로 꾸준히 케어해 많은 이들이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결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