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인텐스 젤’
더샘,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인텐스 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1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타겟팅 필링 시스템 적용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들뜨고 푸석한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해 주는 저자극 필링젤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인텐스 젤’을 출시한다.

신제품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인텐스 젤’은 섬세한 필링으로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해주는 필링 젤이다. 대나무 파우더 성분과 PHA가 함유된 스마트 타켓팅 필링 시스템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케어하여 거칠고 푸석한 피부를 매끈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준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자일리톨 복합성분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새싹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필링 후에도 피부를 편안하게 가꾸어주며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세안 후 물기를 닦아내고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적당량을 펴 발라 원을 그리듯 부드럽게 마사지해 준다. 각질과 노폐물이 밀려나오면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궈주면 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가을 환절기에는 건조한 날씨와 큰 일교차 등으로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피부가 거칠어지고 각질이 생기기 쉬우며, 필링 젤 선택 시 저자극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여린 피부를 위한 저자극 필링젤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인텐스 젤’로 촉촉하고 매끄럽게 피부 관리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