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현대홈쇼핑 단독 5차 방송
헉슬리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현대홈쇼핑 단독 5차 방송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9.1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2일(토) 마지막 앵콜 방송 진행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의 F/W 대표 쿠션팩트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가 오는 9월 12일(토) 현대 홈쇼핑을 통해 마지막 앵콜 방송을 예정하고 있는 가운데, 완판 신화의 베스트 셀러 구성을 다시한번 만나볼 수 있게 됐다.

9월 중 단 한번, 오직 생방송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5차 앵콜 방송에서는 지난 4차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던 베스트 셀러 구성과 기본 구성을 그대로 재현할 예정이다. 먼저, 기본 구성에는 ▲커버쿠션 오운 애티튜드 본품(12g) 2개와 ▲리필(12g) 3개, 얇고 완벽하게 피부 결점을 보완해 줄 ▲컨실러 스테이 선 세이프(2.5ml), 추가로 상품평 작성 시 집중 브라이트닝 관리를 도와줄 ▲마스크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33mlx 3매입)를 증정한다. 한편, 베스트 셀러 구성은 기본 패키지와 동일한 구성에 환절기 집중적인 영양 케어가 가능하도록 스킨케어 품목 2가지, ▲크림 안티그래비티(50ml)와 ▲오일 에센스 에센스 라이크 오일 라이크(30ml)가 추가 구성 된다. 더불어, 마지막 방송 역시 론칭 방송부터 함께했던 쇼호스트 이찬석과 오하나, 그리고 뷰티 멘토 김수빈 원장 (살롱하츠 대표)이 다시 한번 자리를 빛내 줄 예정이다.

방송 3회만에 누적 판매 69,000개를 돌파한 1등 쿠션,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는 지난 4월 현대홈쇼핑에서 론칭과 동시에 150% 초과 판매 등 최상의 실적을 거두며 커버 쿠션의 대표주자로 손꼽히고 있다. 일반적인 하이 커버 제품의 건조함과 쉽게 무너지는 수분 베이스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해 주는 신개념 쿠션으로,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선인장 시드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 속은 촉촉하게, 피부 표면은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유분을 조절해주는 다공성 구상파우더가 함유되어 일교차나 강한 자외선 등 외부자극이 늘어나는 환절기에도 오랜 시간 다크닝 없이 처음의 피부 표현을 유지시켜준다.

다시 없을 파격구성과 최저가 찬스로 찾아올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패키지의 마지막 앵콜 방송은 9월 12일(토) 오후 16시 10분부터 약 75분 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