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4 (에이이십사), 피부 맞춤형 마스크 팩 4종
A24 (에이이십사), 피부 맞춤형 마스크 팩 4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9.1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백, 수딩, 재생, 탄력 케어

천연, 유기농 원료의 순수함을 담은 ‘A24(에이이십사)’에서 매일 변화하는 피부 상태와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홈 케어, 마스크 팩 4종을 출시했다.

미백, 수딩, 재생, 탄력까지 총 4종으로 선보이는 A24의 마스크 팩은 공통적으로 지친 피부의 진정을 위한 병풀추출물을 비롯해 식물유래성분 88% 함유, COSMOS 인증을 받은 피부친화적 4가지 천연식물 원료를 사용한 방부시스템을 적용했다. 미백, 수딩, 재생 마스크 팩에 사용된 리오셀 100% 부직포원단은 목재를 원료로 하는 생분해 천연섬유로 피부 밀착력이 우수하고 피부로의 흡수성을 높여주며, 탄력 마스크 팩은 자연 유래 식물성 텐션시트로 순수 셀룰로오스계 소재로 피부에 자극이 덜하다.

4종 중 먼저 ▲‘메디에이터 데이바이데이 브라이트닝 화이트 마스크’는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다마스크장미꽃수가 밝고 맑은 피부로 케어 해주며 ▲’메디에이터 데이바이데이 수딩 그린 마스크’는 8중 히알루론산의 보습력으로 피부 속 끝까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알로에베라잎즙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메디에이터 데이바이데이 리주베네이팅 핑크 마스크’는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6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재생 및 활력을 되찾아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세포 재생 촉진 및 활성화로 피부에 힘을 실어준다. 마지막으로 ▲‘메디에이터 브이 핏 리프팅 마스크’는 피부 보습과 탄력 V라인 케어가 가능한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 백미꽃추출물이 문제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며 5가지 허브 콤플렉스와 펩타이드 콤플렉스로 건강한 피부 유지 및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