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테누토, 클래식 감성 담은 추석 선물세트
뮤 테누토, 클래식 감성 담은 추석 선물세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10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라인 3종

클래식 뷰티 브랜드 뮤 테누토(Mu-tenuto)가 추석 명절을 맞이해 클래식 감성을 담은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하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라인 3종으로 구성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고 편안한 스킨케어 타임을 선사한다. 토너, 세럼 구성의 ‘뮤 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추석맞이 2종세트’, 토너, 세럼, 크림 구성의 ‘뮤 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추석맞이 3종세트’ 2가지 품목으로 출시돼 고객 니즈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뮤 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라인은 섬세한 멜로디가 아름다운 쇼팽의 ‘베르쇠즈 OP57’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제품 표면 QR 코드 스캔 시 클래식 음악이 흘러나오며 피부에 편안한 자장가를 선사하는 동시에 촉촉한 아침 피부를 연출해주는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이다.

뮤 테누토는 추석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9월 16일부터 10월 4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0% 할인 혜택 및 그랜드 피아노 파우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 선물세트 외에도 전 제품 20% 할인 혜택 및 단품 구매 시 그랜드 피아노 파우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일부 상품을 제외한 대부분의 상품을 무료로 배송한다.

뮤 테누토의 추석 선물세트는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