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이프, 첫번째 컬렉션 ‘해피 에버 애프터'
하프이프, 첫번째 컬렉션 ‘해피 에버 애프터'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09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 론칭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온라인 메이크업 브랜드 '하프이프(Hap-eaf)'에서 첫번째 컬렉션 '해피 에버 애프터(Happy Ever After)'를 선보였다.

하프이프의 ‘해피 에버 애프터 첫번째 컬렉션’은 12구 섀도우 팔레트 ‘하프이프 무드 에버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과 포슬 착붙립 ‘하프이프 베일드 매트 립’ 7종을 포함한 총 9종이다.

신제품 '하프이프 무드 에버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감성 필터를 씌운 듯한 부드러운 무드의 아이 섀도우 팔레트다. 눈가를 은은하고 투명하게 비추는 글로우 쉬머부터 부드럽게 펴 발려 자연스럽게 블렌딩되는 소프트 매트, 영롱하고 투명하게 반짝이는 크리스탈 펄, 빛에 각도에 따라 빛나는 글리터 플레티크까지 총 4가지의 텍스처로 구성됐다.

컬러는 분위기 있는 무드를 자아내는 브라운 누드 계열 '베어 라이크'와 따사로운 햇살이 비춘 듯 생기가 베어 나오는 피치 코랄 계열의 '썬릿 뮤즈' 2종이다.

'하프이프 베일드 매트 립’은 부드럽게 블렌딩 한 뒤 입술에 밀착, 마치 필터로 보정한 것처럼 베일에 싸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은은한 로즈 베이지 컬러부터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코랄 레드 컬러, 칠리 브릭 등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 7종이다.

하프이프는 9월 9일부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하며, 론칭 기념으로 9월 15일까지 총 7일동안 10% 할인 프로모션과 스토어찜 5% 할인쿠폰 및 첫 구매 무료 배송 쿠폰 발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프이프(Hap-eaf)'는 더샘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온라인 전용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Happy Ever After, 즉 해피 엔딩이라는 이름으로 오늘 하루를 행복으로 물들게 할 ‘작은 행복을 선물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