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민감 피부 각질 잡는 ‘파하 클렌징 케어 바’
아이소이, 민감 피부 각질 잡는 ‘파하 클렌징 케어 바’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09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당에서 찾은 자연유래 파하(PHA)성분 함유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파하(PHA) 클렌징 케어 바(이하 파하비누)’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파하비누’는 지난 해 5월 출시한 ‘파하(PHA) 퍼스트 토너(각질파토)’의 순한 각질케어 성분과 보습 성분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자연유래 파하 성분이 함유된 비누로, 데일리 세안 및 샤워를 통해 몸과 얼굴의 각질을 자극 걱정없이 케어 할 수 있다.

아이소이의 신제품 ‘파하비누’는 아하(AHA), 바하(BHA) 대신 밀크유당에서 추출한 파하(PHA) 성분과, 과일산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피부도 자극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자연유래 오일과 시어버터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씻은 후에도 당김이나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고,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해 부드럽게 가꿔준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소이의 클린뷰티 철학을 담아 제조 공정도 특별하다. 비누를 굳히는 인공 경화제를 사용하는 대신 ‘45일간의 자연건조 숙성법’을 채택해 공정은 느리지만 성분 본연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냈다.

아이소이는 파하비누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파하토너 30ml와 거품망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는 9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