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CJ오쇼핑 2차 방송 완판
티르티르, CJ오쇼핑 2차 방송 완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08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 함유

티르티르(TIRTIR)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지난 5일 진행된 CJ오쇼핑 2차 방송에서 또 한 번 ‘완판’을 기록하며, 첫 론칭 방송에 이어 2회 연속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지난 5일 CJ오쇼핑 ‘요즘 뷰티’ 방송에서 2차 판매를 진행, 준비된 수량 전부를 완판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에 진정 효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작년 8월 런칭 이후 현재까지 약 8만병 이상의 판매를 기록, 재구매율은 약 60%에 달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아온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다.

이 제품은 청정 지역 제주의 바람과 물이 기른 로즈마리만을 정성스럽게 3번 반복 추출하는 TDX공법의 과정을 거쳐 풍부한 항산화 성분을 갖게 된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 진정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9가지 우려 성분 FREE는 물론 일시적인 모공 수렴 작용과 피부결 개선으로 피부의 매끈함을 부여해준다. 또한 열에 의한 자극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48시간 보습 지속력 및 일시적인 피부 오광채 효과 인체적용테스트를 완료하였다. 

특히 이번 2차 방송에서는 1차에 이어 티르티르의 이유빈 대표가 직접 출연, 제품에 대한 경험과 사용 팁을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홈쇼핑에 진출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2차 방송까지 성공적인 판매가 이루어져 매우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더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구성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