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스튜디오토니’ 메이크업 컬렉션
토니모리, ‘스튜디오토니’ 메이크업 컬렉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9.07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 개성과 트렌드 모은 셀렉샵 콘셉트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트렌디한 뷰티 피플이라면 꼭 알아야 할 2020 FW 메이크업룩 ‘스튜디오토니’를 제시하며 핫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스튜디오토니’는 MZ 세대가 최근 가장 주목하는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룩을 제안하는 셀렉샵 콘셉트의 토니모리 FW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각기 다른 멋을 자신만의 개성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제안한 ‘스튜디오토니’에 베이스로 사용된 ‘더 쇼킹 파데리스 톤업크림 3종’은 남녀 구분 없이 모두 사용 가능한 젠더리스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마스크에도 묻어나지 않는 파데 프리 제품으로 피부 톤은 밝혀주며, 톤업 크림의 큰 단점이었던 지속력까지 더했다. 또한, 올리브 나뭇잎 추출물과 녹차수 함유로 마스크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효과도 있다.


립 제품으로 가장 눈에 들어오는 ‘더 쇼킹 립스틱 글로우 5종’은 고굴절 오일이 빛을 분산시켜 입술 위에 맑고 투명한 빛을 얹은 듯 촉촉한 입술을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텍스처로 가볍게 사용할 수 있으며, 꽉 찬 물빛 광택이 탱글하고 볼륨감 넘치는 입술로 완성해준다.

매트한 립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첫 발림은 촉촉하고 마무리는 보송하게 변하는 반전 텍스처의 블러 틴트이자 토니모리의 인기 상품인 ‘더 쇼킹 립블러’ 신규 컬러 3종을 제안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가을날 빈티지한 감성을 담은 신규 색상은 무드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눈을 강조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아이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토니모리는 ‘더 쇼킹 빔 글리터 4종’을 출시했다. 한 번 발색으로도 또렷하게 발리는 극강의 밀착력과 눈부시게 빛나는 글리터감은 독보적으로 빛나는 눈매로 만들어주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그동안 보지 못했던 빅사이즈 한정 글리터로 화이트 홀로그램부터 베이비 핑크, 브라운, 퍼플핑크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되었다.

한편, ‘스튜디오토니’에 사용된 토니모리의 신제품은 전국 토니모리 매장을 비롯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토니모리의 인기제품 ‘더 쇼킹 카라’와 ‘백젤 하이테크 플랫 라이너’는 2020 FW 한정 기획 세트 ‘더 쇼킹 아이즈 듀오 세트’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