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수분 광채 프로모션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수분 광채 프로모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9.0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더모 수분 케어 추천

프랑스 에코바이올로지 더모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 (NAOS)의 대표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국내 최대 규모의 H&B 스토어 올리브영과 함께 환절기 피부를 위한 ‘하이드라비오 수분 광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3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1등 더모 수분 케어 라인  ‘하이드라비오’ 라인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우선, 환절기에 지친 피부의 컨디션을 끌어 올려 주는 피부 컨디션 부스터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과 글로벌 베스트 클렌저 ‘하이드라비오 H2O 100ml’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히알루론산을 고농축으로 함유한 고밀도 수분 세럼이 포함된 ‘하이드라비오 세럼+하이드라비오 H2O 100ml’ 기획 세트를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환절기 건조하고 들뜨는 피부에 뛰어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바이오더마의 스테디셀러 ‘아토덤 PP밤 200ml + 센시비오 H2O 250ml’ 세트를 15% 할인하는 것은 물론, ‘시카비오 포마드’, ‘하이드라비오 토너’, ‘아토덤 크림 500ml+200ml’, ‘센시비오 H2O 500ml 듀오’, ‘아토덤 립스틱 1+1’ 등 베스트 아이템들을 20% 이상의 높은 할인율로 선보인다.

건성 및 수분 부족 피부를 위한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라인은 아쿠아지니움(Aquagenium)™ 독자 특허 성분을 적용해, 피부 자체 수분 공급 시스템을 강화해 피부 본연의 수분을 지키는 힘을 길러준다. 또한 수분 부족으로 인해 거칠고 푸석한 피부에 수분 광채 효과를 선사하여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환절기에 접어드는 지금부터 보습 케어에 신경 써야 본격적으로 날씨가 건조해지는 계절에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며, “바이오더마 수분 케어 하이드라비오 라인을 비롯한 대표 제품을 합리적인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통해 다가오는 가을에도 촉촉하고 생기 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