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셀컴퍼니 ‘뮤리(murir)’ 마스카라 100명 무료 체험단 모집
더셀컴퍼니 ‘뮤리(murir)’ 마스카라 100명 무료 체험단 모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9.0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 2020 ‘뷰라벨’ 마스카라 TOP 4 제품

더셀컴퍼니 ‘뮤리(murir)’는 9월 7일부터 9월 11일까지 5일간 뮤리 자사몰에서 총 100명을 대상으로 ‘더블 래쉬 볼륨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정품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몰 리뉴얼과 함께 제품 컨텐츠 등을 강화함으로써 좀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무료 체험단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이 밖에도 신규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뮤리 마스카라 100명 무료 체험단은 기존회원 및 신규가입 회원 대상으로 뮤리 공식몰에서 참여 가능하며 9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매일 오후 3시 선착 20명씩 총 100명을 모집한다.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1인 1세트만 체험이 가능하다.

체험단은 뮤리의 대표 상품인 '더블 래쉬 볼륨 마스카라 워터프루프'를 받게 된다. ‘뮤리 더블 래쉬 볼륨 마스카라 워터프루프’는 겟잇뷰티 2020 서머 아이 메이크업 특집 2탄 ‘뷰라벨’ TOP 4에 선정되어 우수한 픽싱력과 컬링력으로 깔끔하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로 호평을 받았다. 또한 비중이 약 0.85g의 가벼운 제형으로 속눈썹 한올 한올 코팅하여 처짐 없는 컬링을 유지하여 주며 화산재 유래 파우더를 비롯한 다양한 포뮬러가 함유되어 풍성한 볼륨을 연출해준다.

마스카라 무료 체험단에 당첨되면 마스카라 체험 후 뮤리 공식몰에 포토후기만 작성해도 전원 ‘뮤리 글로우 피팅 컨실러 2호 정품을 추가로 제공하며, 그 중 베스트 우수후기를 선정하여 3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뮤리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뮤리 마스카라만의 우수한 품질력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단을 모집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