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올 데이 이너프’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올 데이 이너프’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0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농축 비건 밀크 ‘데저트 밀크’ 98.7% 함유

허스텔러(hersteller)가 가을을 맞아 신개념 리퀴드 보습 크림 ‘리틀 드롭스 올 데이 이너프’를 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허스텔러가 새롭게 선보이는 ‘리틀 드롭스 올 데이 이너프(Little Drops All Day Enough)’는 일반적인 꾸덕한 제형의 크림이 아닌, 피부에 얇게 스며드는 신개념 리퀴드 크림 포뮬라로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력을 자랑함과 동시에 풍부한 보습력으로 피부 장벽을 더욱 건강하게 채워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리틀 드롭스 올 데이 이너프’는 강한 생명력으로 극한 사막에서 생존한 식물에서 추출한 고농축 비건 밀크 ‘데저트 밀크™’를 98.7% 고함량으로 함유해 약해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케어 해준다. 또한 비건 밀크 성분을 미세 입자로 잘게 쪼개 피부에 유효 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흡수력과 보습력을 더욱 향상시켰으며, 호호바씨오일과 바오밥나무열매추출물이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진한 보습감을 선사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게 특징이다.

허스텔러의 ‘리틀 드롭스 올 데이 이너프’는 스킨케어의 크림 단계에서 사용하며, 보습이 더 필요한 부위에는 겹겹이 레이어링해 덧발라주면 보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허스텔러의 베스트셀러 보습 앰플인 ‘글로우 시럽’과 블렌딩하여 사용하면 더욱 쫀쫀한 보습윤광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허스텔러 브랜드 관계자는 “가을철 건조한 피부에 무조건 리치한 화장품을 여러 개 바르다 보면 오히려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하나를 바르더라도 내 피부에 맞는 고보습, 고효능 제품을 바르는게 중요하다”고 말하며, “허스텔러의 신제품 ‘리틀 드롭스 올 데이 이너프’는 신개념의 리퀴드 타입 크림으로 여러가지 유해 환경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에도 부담 없이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허스텔러는 이번 ‘리틀 드롭스 올 데이 이너프’ 출시를 기념해 W컨셉 공식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간 ‘리틀 드롭스 올 데이 이너프’ 구입 시 15% 스페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1.5ml 체험분 3매입이 함께 증정된다. 

이번 신제품은 7일부터 온라인 편집샵 W컨셉과 SSG.com, 시코르(강남점, 강남역점, 스타필드 고양점,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광주점), 화해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허스텔러는 오랜 시간에 걸쳐 축적된 미국 비건의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비건 뷰티 브랜드로, 최상의 자연 원료와 확실한 효능에 집중한 진정한 비건 뷰티를 지향한다. 또한, 동물성 원료 무첨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친환경 패키지 사용 등을 통해 지속 가능한 비건 뷰티의 소명을 실천하는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