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탄탄 지속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
바닐라코, 탄탄 지속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0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 핏 파운데이션‘중 베스트 컬러 3종으로 구성

다양성을 존중하며 공존해 나아가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묻어남 걱정 없이 장시간 피부를 탄탄하게 커버하는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을 선보인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은 강력한 파워로 곱게 갈아낸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가 정교하고 탄탄하게 피부에 밀착해 묻어남이 적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베이스 제품이다. 텁텁함 없이 얇게 도포되어 오랜 시간 뭉침 없는 깔끔한 피부 표현이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바닐라코의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의 또 다른 특징은 피부에 가볍고 매끈하게 밀착되는 에어리 피팅 시스템을 적용해 장시간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은 36시간 동안 커버 지속성에 대한 임상 테스트 또한 마쳤다.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도 고려했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사용하여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하고, 무기자차의 보호막이 자외선 반사를 통해 SPF38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도 갖췄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은 바닐라코의 스테디셀러 베이스 제품인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의 베스트 컬러 3종으로 출시한다. 색상 구성은 ▲뉴트럴 핑크 베이스로 피부에 화사한 생기를 부여하는 ‘21호 피치’ ▲홍조 피부를 위한 뉴트럴 아이보리 컬러인 ‘21호 누가’ ▲자연스럽고 차분한 미디엄 베이지인 ‘23호 피넛’ 컬러 총3개로,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연출하고자 하는 메이크업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으로 묻어나지 않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정교하고 탄탄하게 밀착되어 묻어남을 최소화시킨 롱웨어 쿠션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쿠션 타입으로 손대지 않고 편리하게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가장 많이 사랑받은 베스트 컬러로 구성해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해보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은 10월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