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4(에이이십사), 헤어·바디 라인 신제품 4종
A24(에이이십사), 헤어·바디 라인 신제품 4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9.07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치고 메마른 헤어, 바디 케어 위한 듀오 솔루션

천연, 유기농 원료의 순수함을 담은 ‘A24(에이이십사)’에서 성큼 다가온 가을, 자연에서 얻은 깊은 보습과 안전한 영양감으로 헤어∙바디를 케어 해 줄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헤어 2종, 바디 2종으로 나눠 선보이는 A24의 신제품 4종은 USDA인증을 받은 13가지 유기농 성분으로 구성된 브랜드만의 COMPLEX를 베이스로, 천연유래 98% 이상 함유되어 모든 피부 타입 상관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먼저 헤어 라인 ▲‘네츄럴리즘 로즈마리 민트 샴푸’는 건조하고 힘없는 모발을 위한 약산성 샴푸로 로즈 마리 및 페퍼민트 오일과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한 두피엔 쿨링 감을 모발엔 수분과 탄력을 공급하여 손상을 최소화 시켜주면서 건강하고 풍성한 머릿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네츄럴리즘 올리브허벌 트리트먼트’는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위한 집중 케어 제품으로 아르간오일이 모발에 윤기를 부여해주고 마카다미아씨 오일이 영양을 공급해주어 윤기 있고 건강한 모근, 모발 관리를 할 수 있다.

바디 라인의 ▲‘네츄럴리즘 데일리 라벤더 바디워시’는 진정 보습 케어에 탁월하고 심신을 달래주는 라벤더 오일이 함유되어 스트레스 완화 뿐 아니라 항산화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쉐어버터와 판테놀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감을 주며 트러블 발생요인을 억제해주고 샤워후에도 촉촉하고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네츄럴리즘 데일리 라벤더 바디버터’는 무겁지 않은 텍스처로 고보습, 고영양을 제공하면서 과잉 피지와 각질 관리에도 도움을 주어 피부 트러블이 자주 생기는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