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노마 ‘원더 투머로우 에센스 락커’
오노마 ‘원더 투머로우 에센스 락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9.0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의 피부가 궁금해지는 토탈 케어의 완성

서로 다른 피부고민을 연구하여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에센셜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onoma)’가 지친 일상에 내일의 작은 궁금증을 가져다 줄 내 피부를 위한 토탈 케어의 완성 ‘원더 투머로우 에센스 락커(WONDER Tomorrow™ ESSENCE LOCKER)’를 출시했다.

‘락-인 이펙트 에센스 락커’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원더 투머로우 에센스 락커’는 그 패키지처럼 고농축된 연한 갈색 빛의 제형이 특징이다.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지만 피부에 가볍고 얇게 흡수되어 데일리로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5 종류의 세라마이드뿐 아니라 최근 각광받는 차세대 성분인 이데베논(Idebenone)과 해양식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가꾸어 주고 피부탄력을 높여준다.

동명의 에센스인 ‘원더 투머로우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피부 개선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4주 간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두 제품을 함께 사용했을 시 육안평가로 피부개선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경피수분손실량 역시 개선되었다. ‘원더 투머로우’ 듀오템 사용 전 ‘에센스 액티베이터(Essence Activator)’를 사용해 오노마만의 3단계 스킨케어 루틴 3-Layer Essence Locking Structure™ 를 완성해볼 것을 추천한다.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의 힘을 탄탄하게 끌어올려 줄 ‘오노마 원더 투머로우 에센스 락커’는 전국 시코르 매장과 시코르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