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한정기획세트 2종
아이소이, 한정기획세트 2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04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러브아이 한정기획’ 통해 증정 및 할인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브랜드 베스트 셀러 세럼 2종의 한정판 기획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소이는 ‘7년간 올리브영 에센스 판매 1등*’으로 잘 알려진 잡티세럼과 더불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코어탄력세럼을 올가을 스킨케어 추천 제품으로 제안하며, 두 제품을 한정판 기획세트로 선보임과 동시에 9월 한 달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코어탄력세럼 한정기획은 이례적인 혜택으로 동일한 라인의 크림과 스팟, 디럭스 2종이 증정되며, 잡티세럼 더블 한정기획은 정품 5천원 상당의 잡티마스크가 함께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자.’는 아이소이의 ‘아이러브아이(i♡i) 캠페인’ 내용을 담은 특별한 패키지로 디자인돼, 다가오는 추석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잡티세럼의 주요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은 3,000송이에서 단 1g만 추출되는 그 희귀성으로 인해 고귀한 액체 다이아몬드라고 불린다. 이 제품은 거뭇한 잡티뿐만 아니라 피부톤, 피부결 등의 개선 효과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까지 총 8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과해 제품력을 입증 받았다. 코어탄력세럼은 주름개선기능성 및 미백기능성 인증을 받은 2중 기능성 세럼으로, 자연유래성분 복합체 ‘나투로-9 안티 링클 콤플렉스’가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9가지 피부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한정기획 2종을 비롯한 아이소이 제품들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