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알엑스랩, 마데세라 워터 필 토너&트러블 패치
스킨알엑스랩, 마데세라 워터 필 토너&트러블 패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9.0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드름 피부 전중후 데일리 홈케어”

(주)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SKINRx LAB)’이 문제성 피부를 관리해주는 리본(Re-born)라인의 2종을 출시하며, 여드름 집중 관리 화장품 라인업을 확장한다.

신제품 리본(Re-born)라인은 여드름 피부 관리의 시작 단계에서 사용하기 좋은 각질 토너 ‘마데세라 하이드로 워터 필 토너’와 마무리 단계에 쓰는 여드름 진정 스팟케어 겔 ‘마데세라 더마식스 겔’로 구성되어 있다.

‘마데세라 하이드로 워터 필 토너’는 정제수 대신 각질 관리와 피지조절에 도움을 주는 꽃양배추추출물을 83.55% 함유한 제품이다. 아보카도 열매, 치커리뿌리 추출물이 각질, 피지, 블랙헤드를 관리하고 거칠고 칙칙한 피부결을 정돈해 맑은 안색을 관리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자극이 적은 AHA, BHA, PHA 3중 필링 성분과 EWG 그린등급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마데세라 더마식스 겔’은 여드름 피부 진정과 수분 관리를 해주는 동시에 외부 공기를 차단해 트러블 부위의 손상을 빠르게 개선해주는 여드름 진정 스팟케어 겔이다. 고순도의 실리콘 겔을 95% 함유해 결점부위 보호에 우수하며, 세라마이드,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등을 함유한 더마식스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진정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했다.

스킨알엑스랩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성인 여드름에 대한 소비자의 고민이 늘고 있어 리본 라인 2종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여드름 진정 후 피부 A/S크림 ‘마데세라 크림’, 여드름 피부의 스팟과 각질, 피지를 말끔히 케어해주는 ‘마데세라 크림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집에서도 데일리로 여드름 전중후 토탈 케어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