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리뉴얼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리뉴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9.02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시작부터 끝까지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완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에서 아름다움을 향한 진보된 기술과 혁신을 상징하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의 4세대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천혜의 환경을 갖춘 제주 ‘돌송이 차밭’에서 자란 찻잎을 주원료로 한다.

아모레퍼시픽 연구진의 17년 연구 성과와 22만 8천 번의 실험 끝에 탄생한 앱솔루티™(신품종 차의 희귀 항산화 성분을 고농축한 앱솔루티™(AbsoluTea™)) 성분과 강력한 EGCG(카테킨) 리뉴얼 파우더의 결합을 통해, 항산화와 보습 등 피부에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능을 선사한다.

더욱 진보한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피부의 구조에 맞춰 더욱 정교하게 설계했다. 피부 관리의 시작인 각질량, 거칠기, 투명도에서 피부의 연결고리인 탄력과 주름, 마지막으로 피부 치밀도까지 빈틈없이 개선하며 어느 각도에서나 젊고 아름다운 유스 앵글(피부의 선과 각도로 구분되는 피부의 모세결(Blob)을 분석하는 지표로, 젊은 피부일수록 정돈되고 선명한 결을 보임. 아모레퍼시픽이 자체 개발한 피부결 특화 지표)(Youth Angle)을 가꾸어 준다.

총 4개의 앰플로 구성된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4주간 사용 가능하다. 효능 성분 보존을 위해 앰플과 파우더를 분리하고 사용 직전 두 제형을 혼합해 사용한다.

1주일의 사용으로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스타터(1개 구성) 또한 9월 한정으로 구성했다.
제품은 9월부터 전국 아모레퍼시픽 백화점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각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은 지난 8월,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워드마크, 모노그램)를 공개했다. 2002년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변경한 브랜드 이미지(BI)는 영국 유명 디자인 에이전시 ‘MadeThought’와 협업을 통해 개발했다. 하이엔드 브랜드로서의 독자적인 포지셔닝을 구축하기 위한 브랜드 철학(THE ARTISANSHIP OF BEAUTY)과 스토리를 모던하면서 볼드한 감성으로 표현했다.

브랜드의 핵심 원료인 ‘차로부터 탄생한 생명력의 정수 앱솔루티™(AbsoluTea™)’를 모티브로, 정수를 형상화한 A와 P를 결합해 브랜드의 상징성을 담은 모노그램으로 표현했다. 새 브랜드 이미지는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제품 패키지에 최초로 적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