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큐어 크림’,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김정문알로에 ‘큐어 크림’,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9.0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 패키지 선봬 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 공략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의 대표 제품 ‘큐어 크림’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김정문알로에는 이번 입점을 통해 특별한 ‘큐어 크림’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큐어 2X 크림(50g, 1개) △큐어 3X 크림(50ml, 1개) △큐어 크림 미니(3.5g, 4개)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오는 4일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크림’ 시리즈는 1990년 론칭 이후 30년간 500만 개 이상 판매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다. 제주 농장에서 1,000일간 직접 재배한 생알로에를 활용, 저분자 추출 특허기술인 ‘유테크(U-tech) 공법’을 적용해 알로에베라잎즙과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 등의 핵심 성분을 담아내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가 탁월하다.

‘큐어 2X 크림‘은 지난 2018년 리뉴얼 출시한 제품으로,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2배 이상 늘려 피부 보습과 진정, 항염, 항균 효과 등을 강화했다. 피부 온도에 쉽게 녹는 멜팅밤 제형으로 발림성이 부드럽고, 은은한 라벤더 오일향으로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지난해 선보인 ‘큐어 3X 크림’은 핵심 성분인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 함량을 기존 제품보다 3배 강화했으며, 피부 콜라겐 생성 기능이 확인된 알로에베라잎즙을 대폭 늘렸다. 알로에 유효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미세입자화 기술을 적용했으며, 100시간 수분 홀딩 효과와 주름·피부톤 개선 등의 안티에이징 기능을 더했다. 휴대 및 사용이 편리한 튜브 형태로 제작됐으며,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과 천연허브의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한편, 김정문알로에는 지난 3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큐어 쿨링 선스틱’을 입점시켜 좋은 성과를 기록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올해 6월까지 총 1만 개 이상 판매됐으며, 현재 3차 입고 완료 후 판매 중이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앞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입점한 선스틱 제품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김정문알로에의 베스트셀러 ‘큐어 크림’의 신규 입점을 기획하게 됐다”며, “국내 대표 알로에 화장품 브랜드로서 향후 방문판매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다각화하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