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X오티스타 착한 콜라보 ‘잡티세럼 100ml’ 한정
아이소이X오티스타 착한 콜라보 ‘잡티세럼 100ml’ 한정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02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폐인 디자이너의 일러스트가 담긴 디자인 보틀로 구성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사회적 기업 오티스타(AUTISTAR)와 협업을 통해 ‘아이소이X오티스타 잡티세럼 100ml 한정판’을 출시한다.

아이소이의 콜라보 파트너인 오티스타는 자폐인의 재능 재활을 돕고 디자이너들의 온전한 사회적 자립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이번 콜라보는 아이소이가 매년 진행해온 사회 공헌 사업인 ‘착한 세상 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자폐인 디자이너의 특별한 시각으로 그려낸 일러스트를 활용, 의미 있는 콜라보 패키지을 선보임으로써 자폐인에 대한 사회적 편견 해소 및 사회적 동행의 의미를 담았다.

아이소이 1등 잡티세럼과 세상에 하나뿐인 디자인이 만나 탄생한 이번 한정 세트는 브랜드 베스트셀러이자 올리브영 7년 누적판매 1위를 기록한 ‘잡티세럼Ⅱ’ 100ml와 오티스타 자폐인 디자이너의 일러스트 작품을 적용한 에코보틀로 구성됐다. 또한 패키지에도 자폐인 디자이너들의 작품을 아이소이만의 감성으로 담아내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대용량으로 선보이는 잡티세럼Ⅱ는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미백기능성분 알부틴의 시너지 효과가 빠른 화이트닝을 돕는 제품이다. 비타민나무열매 추출물, 바위돌꽃뿌리 추출물, 슈퍼베리 4종 성분을 함유해 잡티 개선 효과를 극대화하고 피부 자체의 방어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병풀, 어성초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함유해 다양한 외부요인에 자극받아 울긋불긋해진 고민성 피부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독일 더마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해 민감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오티스타와의 콜라보는 윤리적 소비문화를 추구하고, 사회적 소외 계층에 대해 지속적인 나눔을 펼치는 아이소이의 브랜드 철학이 깃든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이 땅의 모든 사람들이 편견 없는 세상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도움과 지원을 이어나가겠다” 고 말했다.

아이소이의 ‘아이소이X오티스타 잡티세럼 100ml 한정판’은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